티웨이항공, '티웨이랑여행' 할인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티웨이항공이 지난 4~10일 ‘릴레이쿠폰 특가 프로모션’에 이은 ‘티웨이랑여행’을 할인코드에 입력해 최대 15%의 할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까지 △인천~괌 12만1440원부터, △인천~사이판 11만9660원부터 등 선착순 한정 초특가를 진행한 바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티웨이랑여행'을 입력하면 일본·동남아·중앙아시아 최대 15%, 중화권 최대 12%, 대양주·미주·유럽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특가 기간 동안 요일별로 달라지는 릴레이 쿠폰을 통해 기내식 할인, 좌석 할인, 번들 할인, 수하물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 쿠폰은 항공권 구매 이후에도 적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받은 날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10만원 웰컴 쿠폰팩 및 발권 수수료 무료,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알림, 회원 한정 추가 할인코드 등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신규 회원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