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 서울시의원, 삼계탕 나눔 행사 실천…“어르신 안부, 건강한 여름 응원”
어르신들께 삼계탕 배식하고 있는 구미경 시의원 (사진제공 서울시의회)2026.06.24, snakorea.rc@gmail.com ,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2)은 오늘(24일) 오전 성동구 행당2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여름맞이 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행당2동 자원봉사캠프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기력이 약해지기 쉬운 관내 1인 가구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구미경 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삼계탕을 준비한 행당2동 자원봉사캠프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뒤, 직접 배식 봉사에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전달했다. 또한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안부를 묻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구미경 의원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애써주신 행당2동 자원봉사캠프 방덕호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이 무엇보다 걱정되는데, 정성이 담긴 삼계탕이 다가올 폭염을 이겨내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고 말했다.
이어 구 의원은 “그동안 의정활동을 펼치는 동안 보내주신 성동구 주민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과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