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팬들과 함께한 ‘HAPPY Ji-WONEDAY’…“따뜻한 순간들 이어가길”

【서울 = 서울뉴스통신】 최정인 기자 = 배우 김지원이 팬들과 함께한 생일 카페 ‘HAPPY Ji-WONE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지원은 10월 생일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사운드웨이브 합정점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 카페 ‘HAPPY Ji-WONEDAY’를 열고, 직접 참여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생일 카페는 김지원과 팬덤 *WONEDAY(원데이)*가 함께 만든 특별한 프로젝트로, 2층과 3층 전 공간이 김지원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졌다. 귀여움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사진 전시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배우의 아이디어가 곳곳에 반영돼 팬들에게 더 큰 의미를 전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음료 1잔 △미공개 포토카드 2종 △컵홀더 △스트로우픽 등 푸짐한 구성의 기념품이 제공됐다. 팬들은 ‘생일빵 메시지존’, ‘꿀벌 그림 그리기존’ 등 체험 이벤트를 통해 김지원에게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특히 김지원은 손글씨 냅킨, 영수증 메시지, 직접 고른 플레이리스트 등으로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행사 전날에는 배우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팬들에게 깜짝 인사를 전하며 생일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김지원은 “소중한 원데이분들과 함께 생일을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준비한 것들을 즐겁게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따뜻한 순간들을 많이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지원은 차기작 검토와 함께 다양한 화보 및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