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장희민 프로, 렉스필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더 깊은 쉼 향한 여정의 시작'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2024년 KPGA 투어에서 백송홀딩스 아시아드CC 부산오픈 2위를 기록한 장희민 프로(DB손해보험)가 침대 브랜드 렉스필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소속사가 밝혔다. 

장희민 프로는 탄탄한 체격과 안정된 스윙을 바탕으로, 데뷔 이후 꾸준히 기량을 쌓아온 실력파다.

2017년 EPGA 입회를 시작으로, 제27회 그린배대회 우승, KPGA 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 우승 등 굵직한 성과를 남겼다. 특히 평균 타수 72.52, 드라이브 비거리 294.8야드라는 기록은 그의 정교함과 파워를 동시에 증명한다.

조인식 현장에서 장희민 프로는 “경기에서 최상의 집중력을 발휘하려면 깊고 안정적인 휴식이 필수다. 렉스필이 제공하는 고요하고 품격 있는 수면 환경이 제 플레이에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렉스필은 최상위 1% 고객을 위한 맞춤형 침대 제작으로, 단순한 숙면을 넘어 ‘휴식의 격’을 제시해온 브랜드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희민 프로의 도전 정신과 섬세함은 렉스필이 추구하는 우아함과 완벽함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휴식의 새로운 기준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필드 위의 긴장감과 침실의 고요함, 장희민 프로와 렉스필의 이번 만남은 더 큰 비상과 '더 깊은 쉼을 향한 여정의 시작'이라고 밝혔다.